MY MENU

학술행사

제목

2020 비판사회학회 하계워크숍 대학원생 발표 참여자 모집 안내

작성자
운영위원회
작성일
2020.06.30
내용

2020 비판사회학회 하계워크숍 대학원생 발표 참여자 모집 안내

 

진행 방식온라인 화상회의

일시 : 8월 말

발표 신청서 접수 마감: 7월 16()

 

안녕하십니까비판사회학회입니다.

 

비판사회학회 하계워크숍은 점점 개별화되고학문적 전망을 세우는데 어려움을 겪는 학문 후속세대에게 비판사회학회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어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비판적 학문 연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프로포절 수준의 원고를 제출하여해당 주제를 연구하고 있는 멘토에게 친절하면서 심도 깊은 학문적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멘토가 있을 경우 신청하실 때 알려주시면 학회에서 최대한 섭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의 경우 COVID-19 감염 사태로 인해 워크숍 진행을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하고상황에 따라 진행 방식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제명과 추가 행사 내용 등은 추후에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관심 있는 대학원생들의 많은 지원과 참여 부탁드리며학회원 선생님들께서도 지도하고 있는 또는 주변의 대학원생들에게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원생들은 7월 16()까지 첨부된 파일(신청서)에 내용을 기재하신 후sansahak1984@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서 전송 후 2일 이내에 학회로부터 접수 확인 회신을 받지 못한 분께서는 꼭 학회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하단로고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51길 77 2층 비판사회학회 우편번호 03980
전화번호 : 02-3148-6220 E-mail : sansahak1984@gmail.com
Copyrightⓒ 비판사회학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