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대회 후기

제목

2021 비판사회학회 하계워크숍 대학원생 발표 참여자 모집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28
내용

2021 비판사회학회 하계워크숍 대학원생 발표 참여자 모집 안내

 

진행 방식온라인 화상회의

일시 : 8월 23일(월)

발표 신청서 접수 마감: 7월 16()

 

안녕하십니까비판사회학회입니다.


저희 비판사회학회에서는 점점 개별화되고학문적 전망을 세우는데 어려움을 겪는 학문 후속세대에게 비판사회학회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대학원생 하계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비판적 학문 연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프로포절 수준의 원고를 제출하여해당 주제를 연구하고 있는 토론자에게 친절하면서 심도 깊은 학문적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토론자가 있으시다면, 학회에서 섭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청서에 기재해주세요.


워크숍은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하고, 8월 콜로키움 1부(조은 교수님과의 토크, <사당동 더하기 33> 행사(13시- 14시)가 끝난 후 콜로키움 2부로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대학원생의 많은 지원과 참여 부탁드리며학회원께서도 자신이 지도하시거나 교류하시는 대학원생들에게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원생은 7월 16()까지 첨부된 파일(신청서)에 내용을 기재하신 후sansahak1984@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서 전송 후 이틀 이내에 학회로부터 접수 확인 회신을 받지 못한 분께서는 꼭 학회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판사회학회 드림.

권한이 없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하단로고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51길 77 2층 비판사회학회 우편번호 03980
전화번호 : 02-3148-6220 E-mail : sansahak1984@gmail.com
Copyrightⓒ 비판사회학회 All Rights Reserved